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쿠션정착
WRITER 안**** (ip:)
  • DATE 2020-12-29 00:41:40
  • VIEW 136
  • RATE 5점
  • LIKE 추천하기

원래 피부가 세상 예민해서 대학졸업 때까지도 베이비로션만 쓰고 기초도 고가의 제품은 성분이 독해서 순한 제품만 찾아 쓰던 일인입니다. 화장이라고는 선크림에 눈썹 입술이 전부였었는데. 쿠션이라는 제품이 생기고 나서 얇게 덮는 것 정도는 오히려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이 되기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출산을 하고 육아를 하다보니 올라오는 기미같은 잡티들이 저도 모르게 가리고 싶은 날이 많아졌는데 두껍게 화장을 할 시간도 그런 여유도 없어서 쿠션을 이거저거 많이 사용해봤어요. 테스트해본다고 두번 쓰고 피부 뒤집혀 버린게 한 두개가 아닌데 브릴xxx이라는 제품을 사용하고 그나마 트러블이 많이 줄었었죠. 다만 저 제품은 잡티가 많은 사람에게는 그닥 좋은 제품도 아니었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없어 여행갈 때 아주 바리바리 싸들고 가는 단점이 되기도 했죠.

리에이 제품은 예전부터 테스트 수십번 해보시고 자신있어질 때 내놓는 거 알고 있어서 사고싶은 기회만 옅봤답니다. 가격이 있는데 또 난테 안 맞을까봐.

근데 쿠션을 자체적으로 만드시고. 또 그 녀석이 자외선 차단이 되고. 쿠션 떨어져 들어왓는데 할인도 하네 푸하하 이건 기회지. 

본품만 산게 후회되서 중고마켓들도 뒤져봤는데 올린이가 없더라고요. 그만큼 구매자 만족도가 높은거라 믿습니다. 부끄러워 민낯은 올리지 않습니다. 

흉이 잘 자리잡는 피부, 민감성 피부 입니다. 마사지만 좀 세게 받아도 뒤집히는 얇은 피부입니다. 홍조가 있습니다. 겨울에 찬바람 불면 세상 호호아줌마가 되는 ㅋ

외출할 일이 생기면 수분촉촉기초위에 쿠션팡팡. 하고 나가면 귀차니즘들에게는 수정화장도 필요없이 이쁘게 무너집니다. 코 옆에 뜨지 않아요. 뜨면 그건 아침에 잘 안 눌러 발라서 그런거에요. 그리고 퍼프가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밀착도가 높아요. 기존 사용 제품은 퍼프에 세균이 잘 번식하지 않게 처리됐지만 두껍고 내용물이 겉도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건 얇고 굴곡이 있는 곳에 잘 밀착 시켜줍니다. 

아주 자연스러운 광 내줘요. 그리고 트러블을 막 짜낸 후에 덮어서 화장해도 곪지 않고 오히려 피부가 나아요. 성분에 병풍추출물 덕인 것 같기도 해요.

아무리 좋은 쿠션도 제대로 안 지우면 뾰루지 납니다 ㅋㅋ

오전에 이쁘게 간단하게 팡팡하시고 낮에 광내고 이쁨 뿜뿜하시다 저녁엔 꼭 싹싹들 지우고 주무세요.

여사장님 마음이 두둑히 담긴 쿠션인 것 같아 그 따뜻한 마음 매일 얼굴에 바르며 오늘도 여자가 됩니다. 고마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Lillang 2020-12-29 11:44:19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후기 적립금 적립 해드렸어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SUBJECT WRITER DATE VIEW
131401 리에이-끌레 드 23,모이스처 글로우 커버쿠션 1호 (기존/ 브라이트컬러) & 2호 (뉴/ 내추럴웜컬러) SPF50, PA+++ 정착한 쿠션 HIT 구**** 2024-03-21 201
131001 리에이-끌레 드 23,모이스처 글로우 커버쿠션 1호 (기존/ 브라이트컬러) & 2호 (뉴/ 내추럴웜컬러) SPF50, PA+++ 세일 HIT 김**** 2023-12-19 489
130895 리에이-끌레 드 23,모이스처 글로우 커버쿠션 1호 (기존/ 브라이트컬러) & 2호 (뉴/ 내추럴웜컬러) SPF50, PA+++ 오ㅡ좋아요 HIT 이**** 2023-11-05 571
130791 리에이-끌레 드 23,모이스처 글로우 커버쿠션 1호 (기존/ 브라이트컬러) & 2호 (뉴/ 내추럴웜컬러) SPF50, PA+++ 쿠션2호 처음구매^^ HIT 조**** 2023-09-23 859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